2018년 이용자만족도 조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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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는 2018년 이용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건강가정기본법」제34조의 2에 근거하여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여성가족부 산하 공공기관입니다. 우리원은 이용자분들의 만족도 정도를 매년 측정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성있는 만족도 조사를 위하여 공개입찰을 통한 외부 전문 리서치 기관을 선정, 함께 조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조사는 2018년 1월부터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통합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7-10월, 4달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센터를 이용했던 분들을 대상으로 무작으로 문자가 발송될 에정이며, URL을 클릭, 이용하신 서비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만족도조사 성과영역과 과정영역 크게 두 영역으로 조사되며, 성과영역은 프로그램 만족도와 효과성, 과정영역은 물리적환경과 담당자의 적극 지원성을 측정으로 실시되면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월 응답자를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5천원 상당)의 소정의 답례품을 지급합니다. 이용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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